Linux 무료 지원 서비스
- 1. OS : Redhat9 , Fedora , Cent OS 선택
- 2. APP : 기본 RPM APP설치(Sendmail,Bind,Proftp 등)
- 3. 커널 : 최신 안정버젼 커널 설치
- 4. APM : Apache, Php, Mysql, 기타(gd) 컴파일 설치
- 5. 방화벽 : IPtable을 이용한 자체 방화벽 구축
- 6. 스크립트 지원 : 주간, 일간 자동 백업 스크립트 ? 추가하드 장착시
Windows 무료 지원 서비스 (라이센스 보유시)
- 1. OS : windows 2000 Server or 상위버젼
- 2. APP : IIS (Web, FTP), DNS, Windows Media Service, MS-SQL
- 3. 서비스 팩 최신 버전 적용
- 4. 보안관련 최신 패치 적용
- 5. 원격 터미널 서비스 설치
고객 주의사항
- 1.임대형의 경우 의무사용기간은 12개월입니다. 중도해지시 잔여기간사용료의 30% 위약금이 있습니다.
- 2.비용 연체시
- 2개월 이상 연체시 직권 해지로 서비스 중지를 합니다.
- 직권 해지 후 시스템이나 데이터의 망실에 관해 골뱅이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고객 소유의 서버인 경우 직권 해지 후에 3개월 이상 서버를 찾아가지 않을 시, 서버 소유권 포기로 간주하여 하드디스크를 분리한 후
시스템을 폐기합니다.
- 임대형 서버의 경우 직권 해지 후에 1개월 이상 연체시, 서비스 포기로 간주하여 하드디스크를 분리한 후 시스템을 폐기합니다.
- 소유권 이전형의 서버인 경우 직권 해지 후에 1개월 이상 연체시, 서버 소유권 포기로 간주하여 하드디스크를 분리한 후 시스템을
폐기합니다.
- 시스템 폐기 후 하드디스크는 추후 3개월간 보관하며, 그 기간 동안 찾아가지 않을 경우 하드디스크 또한 폐기합니다.
추가문의 및 상담
서비스에 대해 보다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이메일 또는 전화로 문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TEL : 02-517-1863 서버관리팀
server@ata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