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서버호스팅코로케이션서버관리대행부가서비스라이센스서비스자주하는 질문묻고 답하기프로그램자료실


신청절차
1단계 2단계 3단계 4단계 5단계 6단계
로그인 상품선택 신청서작성 요금결제 추가서류 송신 입금확인 및 서버세팅
1. 로그인
  • - 서비스 신청을 위해선 반듯이 로그인후 신청하셔야 합니다.
2. 상품선택
  • - 고객님이 운영하실 사이트나 서버의 사용목적에 맞는 상품을 선택합니다.
3. 신청서작성
  • - 서비스 약관을 자세히 읽어보시고, 신청페이지에 정보를 정확히 기제합니다.
4. 요금결제
  • - 신청하신 서비스의 해당금액을 결제합니다.
5. 추가서류송신
  • - 별도의 서류나 신청서를 요청할 시 해당서류를 송부해주세요.
6. 입금확인 및 서버세팅
  • - 입금확인 후 서버세팅이 진행되며 2~3일 후 정상적인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 직접 설치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담당자와 미리 상담하신 후, 고객님께서 IDC에 오셔서 직접 설치하시면 됩니다.
7. 서버 설치가 완료 되면 고객님께 전화로 알려드리며, 서버 정보가 담긴 '설치 완료 메일'을 고객님의 메일로 보내드립니다.